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유튜브 1.1만뷰 찍은 카즈하 짤💕

카테고리 없음

by 모공녀 2023. 3. 2. 07:37

본문



안녕하세요!
모아서 공유하자 여자연예인,
모공녀입니다.

제가 유튜브에서 여자연예인 예쁜 영상을
모아서 올리고 있는데요.
채널명은 '모공녀'예요.

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
바로바로~~
'카즈하'님이랍니다!!🤩






짜잔!!

카즈하님이 원래 발레를 했었대요.
발. 알. 못인 제가 봐도
카즈하님의 춤선이 확실히 달라 보여요.






동영상으로 길게 보고 싶으시다면
위의 영상을 보시면 돼요.

(저도 보고 반했던 영상이랍니다!!😍)






교복 콘셉트도 너무 잘 어울리는 카즈하 님!
(청순, 예쁨 뿜뿜)






발레 내공이 엿보이는 짤이에요.

'중간쯤 올리다 말겠지~' 했는데
끝까지 쭉쭉 올라가는 모습 보고






예전의 발레 실력을 유지하기 위해
평소에 얼마나 노력하고 있을지
감탄만 나오더라고요!👏






넘나 예쁜 카즈하님..💕
(이러니 내가 반해 안 반해)






카즈하님의 특기를 살려서
이렇게 운동하는 모습도 촬영하더라고요.

(이런 모습 많이 담아주시니
감사할 따름이어요)






예전에 카즈하님 관련 글 중에
이런 글을 본 적이 있어요.

몸은 나무꾼인데
얼굴은 선녀라는...😁

맞말이쥬?
너무 예쁘잖아요ㅠㅠ







뭐라고요??
더 여신여신한 짤을 보여달라고요??

여기요!ㅋㅋㅋㅋㅋㅋ






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머리예요.
앞에 잔머리 살짝 뺀 거요.ㅎㅎㅎ

뭔지 아시져~~?^^ㅋㅋㅋ






이건...
'예쁜애 옆에 예쁜애' 짤이랄까...?






네, 입덕포인트 너무나 많으신
카즈하님.

약간 이런 느낌 맞죠?
'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
다 준비해봤숴~~'







카즈하님 짤이 많아서
반은 다음 포스팅에 올려야겠어요.






카즈하님 모델 촬영 짤 가득 들고
찾아올게요!!





'모공녀'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연결됩니다

댓글 영역